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꿀정보

청주 포켓몬고 출몰장소 발견~!

by skysha 2017. 2. 10.
반응형

나의 고향은 청주~아직 부모님이 아직도 청주에 살고 계셔서 자주 가는편이다.이번에도 부모님도 뵙고 친구들도 만나러 갔다. 친구들과 만나면 약속이라도 한듯 항상 떡볶이집으로 고고씽.친구들과 무한리필집으로 가서 배터지게 먹어보자며 지난번에 한번 포스팅 했던 적이 있던 금천동 즉석떡볶이 집으로 갔다.

청주에 포켓몬go 자주 나타나는 곳.


떡볶이를 주문하고 한 친구가 금천동에 포켓몬이 잘 나타난다며 핸드폰을 들고 포켓몬을 잡으려고 하자 사장님께서 우리쪽으로 오시더니 이 가게에 진짜 자주 나타난다는 것이다. 

나에겐 그냥 청주 갈때마다 꼭 들리는 떡뽀끼집이였는데...여기에 포켓몬녀석들이 나타나다니...대박맞았다. 

손님들도 몇번 잡고 사장님의 초등학생인 아드님도 여기서 몇마리 잡았단다. 사실 이 금천동 롯데리아에 자주 나타난다하여 한동안 사람들이 많이 모였었는데 근처인 이 떡뽀끼집에도 자주 나타나는 출몰장소였다.

청주에도 벌써 명소들이 생겨나고 있다.요것이 진짜 인기 이긴한가부다.

포켓몬고를 하는 몇몇의 미스 친구들은 열광하며 떡볶이는 내팽겨치고 핸드폰만 붙들고 있는 사태가 벌어졌다.떡볶이 먹으러 온건지 이걸 하러 온건지..


나도 떡볶이를 먹으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포켓몬이 잡히면 그 순간을 꼭 포착 해야겠단 생각에 녹화를 시키던중~!



와우~!! 떡볶이 먹다가 이게 왠일...어떤녀석이 나의 옆쪽 공중에 떠서  나를 노려보고 있었다. 뭐야 이거..완전 신기해!!! 저 표정 어쩔꺼야~!!

사장님 말대로 진짜 나타났다.쁘사이저! 사슴벌레 포켓몬~근데 나의 쁘사이저는 활약이 좀 약해보인다며..그래도 뭐~잡았다는게 어디!! 진짜 웃기면서도 재밌고 이거 뭐야 하는 느낌~

이래서 포켓몬go를 하는구나 느꼈음.아~재밌어~!!



솔직히 하도 포켓몬고~얘기들을 해서 한번 해보긴 했지만 솔직히 난 어떻게 하는지 아직 잘 모르겠다.그런데 어떻게 하자마자 잡냐고 친구들이 엄청나게 부러워했다!!!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티비에서 보던거처럼 왜 사람들이 포켓몬을 잡으려고 핸드폰만 쳐다보며 좀비처럼 돌아다니는지 알것 같았다. 이거 완전 중독성 있네??그리고 잡았을때의 그 쾌감!! 벌써 빨리 레벨업..하고 싶어지는 이 중독성..

청주에서 포켓몬이 자주 나타나는 출몰장소를 찾는다면~금천동 일대를 돌아다녀보세요~!

롯데리아,빨간망토 떡볶이집( 내가 떡볶이 먹다가 잡은곳)..등등~

요즘 이거 때문에 사고가 많이 일어난다는 기사가 너무 많다. 돌아다니며 잡되!포켓몬 잡을때는~주의도 살피면서 다치지 않도록 항상 조심조심,안전에 유의하세요~!!


금천동에 즉석떡볶이 맛있는 곳(포켓몬go 자주 나타나는 가게.)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