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율량동 맛집~청주 횟집 초밥까지 서비스!!

by skysha 2017. 2. 16.
반응형

친정에 갔다가 청주에서 맛있는 횟집을 찾았다.율량동 구석진 곳에 있어서 맛집 매니아들만 알고 찾아간다는 그 곳.이름도 생소하다.유디티 수산~!

주소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1178번지. 영업시간평일은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주말은 점심 12시부터 밤 12시까지.

가격모듬회가 45.000원. 우리는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먹을꺼라 우럭,광어를 포장해왔다.가격은 30.000원~35.000원.

메뉴중에 어린이 주먹밥도 있어서 아이와 가기에도 좋다.하지만 어린아이를 데리고 외식하는 것은 참 심난해지는 일이므로 우리는 오늘도 역시 포장 선택!


청주 횟집 맛집.유디티 수산!초밥은 서비스~!!


정말 두툼한 회~친정엄마가 회를 엄청나게 좋아하셔서 청주에 갈때마다 회를 자주 먹곤 하는데 청주에서 이렇게 두툼한 회는 처음 보는 듯 했다.
너무 두툼하면 자칫 맛이 없을수도 있는데이 청주 맛집인 유디티 수산의 회는 진짜 쫄깃하면서도 신선하고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 정말 맛있는 회였다.

회를 좋아하는 우리 엄마는 정신없이 흡입하기 바빴을 정도..너무 신선하니 맛있어서 온가족이 한동안 말없이 먹기만 했다.




회를 포장하면 같이 오는 쓰시는 별로 없다. 매장에서 먹으면 계란찜이니 꽁치니 이것저것 나오는데 포장은 딱 기본인 고추,마늘,와사비 정도다.

같이 오는 스시는 그리 없지만 그 대신 회 양이 많은 듯 했다. 온 가족이(성인 6명) 진짜 배불리 먹고도 남았을 정도였다.



포장하면 같이 오는것들 중 하나인 쌈장~진짜 푸짐하니 참기름?들기름?이 잔뜩 뿌려져 있어서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다.고소하면서도 마늘과 고추를 섞어 알싸한 맛까지 일품!




청주에서 맛있는 횟집인 이 곳은 특이하게 매운탕과 초밥.이 둘중에 한가지를 선택할수 있다. 매운탕은 식상하여 초밥으로 선택해서 가지고 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다. 초밥의 메인인 이 밥이 정말 맛있었다. 전문 일식집에서 나올만한 초밥의 맛을 뽑내는 밥이였다.

간이 딱~맞는것이 달콤 새콤했다. 회도 맛있는데다가 이 밥마저 맛있으니...둘을 합쳐서 초밥을 즉석에서 만들어 먹으니 그 맛이 초밥전문집에서 사먹는듯한 기분이 들었다.


상추나 깻잎에 탱탱하고 신선한 회를 얹어서 쌈장과 함께 쌈을 싸먹으니 그 맛 또한 최고였다.어디서도 회를 밥과 쌈을 싸서 먹어보진 못했었는데 여기는 초밥용으로 나온 밥 자체가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회와 밥이 합쳐진 쌈도 참 맛있었다.

회를 먹고나면 당연히 매운탕을 생각하는데 색다르게 초밥으로 먹는 것도 깔끔하니 참 괜찮았다. 매운것을 못먹는 조카들도 초밥을 엄청나게 먹었다~아이들과 함께 먹을때는 이렇게 초밥으로 선택해서 먹는것도 좋은것 같다.

청주에서 맛있는 횟집을 찾는다면 율량동 맛집 유디티 수산에 한번 가보시길...
 구석진 곳에 있지만 한번쯤 찾아가서 맛볼만한 가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