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관리하는 여자다.

홈쇼핑 닥터탑 헤어필 트리트먼트 써본 후기!

by skysha 2017. 2. 1.
반응형

얼마전 또 또 홈쇼핑에서 나의 구매욕구를 엄청나게 자극하는 것이 있었으니..바로 닥터탑 헤어필 트리트먼트다.요즘 여자 연예인은 다 쓴다며 여신 머릿결 만들기에 딱 필요한 제품이라고 쇼호스트들의 어찌나 꼬셔대는지..바르고 난 후 후기들을 보여주는데 진짜 찰랑찰랑 거리면서 순간 여신 머릿결이 되는데..안살수가 없었다. 여자는 머리빨도 무시 못하기 때문에 머릿결 관리를 해야한다.

얼굴은 늙어도 머리카락이라도 성해야 하지 않은가..일단 여자는 머릿결이 푸석하고 많이 상해있으면 왠지 없어보이고 빈곤해 보인다.

요즘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릿결이 상해있던 나는 또 남편을 꼬셔서 바로 구매를 했다.고마운 남편~


일단 한개만 찰칵~찍어보았다.


홈쇼핑 닥터탑 헤어필 트리트먼트 후기.

나는 홈쇼핑에서 여러개를 쫌 싸게 구입했는데..인터넷에 찾아보니 한개에 9900원에 판다.따져보면 홈쇼핑이 그리 싼것도 아닌거 같다. 여러개 사는게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그냥 소셜에서 만원정도 주고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근데 써보니 제품이 참 괜찮아서 나는 홈쇼핑에서 좀 싸게 구매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제형은 보통 헤어 트리트먼트 보다 가벼운 느낌이다.약간 묽은 로션 같은 타입이라고 할까.. 좋았던 점은 보통 헤어 트리트먼트에 비하면 진짜 끈적이지 않는다.실크테라피 헤어 에센스도 써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 닥터탑 헤어필이 더 좋은것 같다. 제형부터가 더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다.그래서 마치 실크?벨벳 같은 느낌이 든다.엄청 부드럽다.



나의 손상된 머릿결..사진상으로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파마와 염색을 같이 하는 바람에 머릿결이 많이 상했다. 머리를 다 말리고 나면 부시시 해보이는 머릿결..헤어 트리트먼트가 시급했다.

닥터탑 헤어필 트리트먼트는 5가지 단백질 성분에 자연유래 성분.거기에 트리트먼트+오일+헤어팩+에센스+린스까지! 이 다섯가지를 하나로 합쳐 놓은 고농축의 헤어 에센스라고 한다.

이리 좋다고 하니 일단 사진에 보이는 나의 개털 같은 머릿털에 발라보았다.



안타깝게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된다..바르고 나면 머릿결이 뭔가 보들보들 거리고 영양성분으로 꽉 채워진 느낌이 분명히 난다.사진으로 표현이 안될뿐...


개인적으로 여태 써본 헤어 트리트먼트 중에서 이 닥터탑 헤어필이 가장 마음에 든다. 손에 묻는 느낌도 괜찮고 냄새도 좋고 무엇보다 머릿결에도 진짜 부담없이 부드럽고 가볍게 발라진다. 그게 제일 신기했다.

보통 고농축의 헤어 트리트먼트라면 진뜩거리고 머리카락에 발랐을때도 뭔가 무겁게 발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진짜 산뜻하고 가볍게 발린다.

그러면서도 머릿결은 보들보들~~~이래서 무슨 미용실에서 VIP들만 쓰고 탑셀럽들이 그렇게 쓴다며 극찬을 했구나..싶었다.다음에 홈쇼핑에서 또 나온다면 바로 재구매 할것같다. 왠지 쟁여두고 혼자 마구마구 쓰고 싶은 그런 제품이다.오랜만에 홈쇼핑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건졌다~!!

헤어 트리트먼트를 고르시는 분들은 소셜에서 일단 하나 사서 써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내 돈주고 사서 써본 결론은 돈 아깝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