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관리하는 여자다.

베리떼 오로라 쿠션 솔직한 후기.

by skysha 2017. 2. 22.
반응형

나는 아름다울 "미"에 관심이 많은 아줌마다.애를 낳고 30대 중반을 넘어서는 나이에도 미에 대한 관심과 욕심은 쉽게 사그라 들지 않는다. 좋다는 제품은 왠만하면 다 사고 보는 아줌마.간호사 시절에는 월급의 반은 옷사고 화장품 사는 곳에 몽땅 투자를 할 정도였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늘어만 가는 주름과 잡티들..칙칙한 얼굴 때문에 나는 요즘 제일 관심을 두는 부분은 바로 피부. 여자나 남자나 피부빨의 중요성은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피부 만큼은 나름 꾸준히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스타일이다.

관리를 해도 안되는 부분은 어떨수 없이 커버의 힘을 빌리는 수 밖에..

이번에 써본 화장품은 바로 파운데이션이 진화한 쿠션팩트!

바로 베리떼 쿠션이다. 그 중에서도 오로라 제품.


베리떼 오로라 쿠션 솔직후기.

베리떼는 처음 나왔을때 써보고 완전 반했던 제품이였다. 워낙 피부가 건조해서 화장이 잘 뜨는 스타일인데 처음에 이 쿠션을 바르고는 깜짝 놀랐었다.
'나에게도 화장이 뜨지 않고 잘 발리는 쿠션이 있구나...'

그래서 이 제품이 좋은지는 알고 있었지만 여자들은 화장품 하나 써보면 다른걸로 바꾸고 싶은 충동이 늘~있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로 이것저것 바꿔서 써보다가 얼마전 홈쇼핑에서 나오는 방송을 보고는 다시 한번 써보자~하여 구매하게 되었다.

케이스도 참 이쁘게 나온 오로라베리떼~!



역시 쿠션답게 손으로 꾸욱~눌렀을때 묽은 파운데이션이 나온다. 뻑뻑하지 않고 묽은 느낌이다. 색감도 적당히 밝고 화사하니 예쁘다.

제품설명에는 미백기능에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된다는데 아직 그런거 까지는 잘 모르겠다.



내 손목에는 작은 흉터가 하나 있는데 커버력을 테스트 하기 위해 흉터에다가 쿠션을 듬뿍 발라서 찍어 보았다.

어느정도 커버는 잘 되는 듯 했다. 30대의 화장에는 커버력이 아주 큰 비중을 차지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손등 반쪽에만 발라보았다.반쪽에만 발라보니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것을 볼수 있었다. 제일 밝은 21호였기 때문인지 볼수록 색이 화사하니 참 이뻤다. 

베리떼의 가장 좋은점은 발림성~발림성은 처음이나 시간이 지난 지금이나 역시 짱~! 잘 발린다. 부드럽게 쓱쓱 ~발리는 느낌이라 화장을 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진다.


여자들 화장분이 대부분 그렇지만 냄새까지 좋다~좋은 분향~~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냄새가 너무 좋아서 손등에 바르고 계속 킁킁~냄새를 맡고 있었을 정도였다..


요즘 팩트하면~견미리 or 베리떼.  딱 이 두가지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 두 제품 모두 써본 나는 차이점을 확실히 알겠다. 견미리 팩트는 다음에 포스팅 하기로 하고..

일단 베리떼는 견미리 제품보다 커버력은 더 좋은것 같다. 

발림성,화사함,커버..이 모두를 가지고 있지만 바르고 난뒤에 주름 사이에 약간 뭉치는 현상이 있다. 견미리꺼는 또 그런점은 없다.

두제품을 다 써본 느낌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 듯 하다.

광보다는 커버와 점 더 밝은 화사함을 원한다면~베리떼 오로라 쿠션을 추천하고 싶다.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니 데일리로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