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엄마다./아이 교육

허니북2 구매한 후기.

by skysha 2017. 4. 13.
반응형

아이가 좋아하는 허니북~~

엄마들 사이에선 엄청 인기 많은 책이다.

우리 아이는 허니북1편을 가지고 있었다.

돌이 지나자마자 사주었고 28개월이 된 최근까지 엄청 잘 본 책중 하나이다.


근데...허니북2탄이 있다고...?

나 왜 이제 알았음..?

사려고 인터넷을 뒤졌으나...허니북2만은 살수 없음.오랜전에 품절.

하지만!!! 딱 한군데 파는곳이 있었으니..

바로 GS샵!! 대신!!다른책과 묶어서 기존 허니북보다 조금 더 비싸게 주고 사야한다.

그래도 어쩌겠나..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책인데..사줘야지~~

조금 더 비싸게 주고 사기 아까워서 중고까페에 알람을 설정을 해놨었는데 이건 뭐 알람이 울리자마자 확인하면 벌써 판매완료.

그리하여 그냥 Gs샵에서 이것저것 쿠폰써서 5만원대에 구매하였다.





드디어 나의손에 들어온 허니북2탄!!!

총 20권 구성.

2탄은 1탄에 비해 내용이 더 다양하다고 해야하나~~

더 알찬거 같았다.


같이 딸려온 아이가 달라졌어요~~책도 기대보다는 so so~~




이건~~냄새나는 책.

장미꽃향,바나나향,오렌지향,라벤더향,솔잎향.


향기책을 처음 접한 우리 아드님..

책을 펼치고 냄새를 맡자마자 눈이 휭둥그레~~

"엄마 뭬야~?"

귀여운 녀석..




그 외에~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주 그림~

배변훈련에 도움될만한 내용~등등

좋은 내용이 너무 많다.


1탄만큼 재밌는 허니북2탄~~





그중에서 우리 아이가 제일 흥미있어하는 책.

감기에 걸렸어요~어디서 치료하나요.


감기에 걸렸어요..는 감기에 걸렸을때 생기는 상황들..?에 대해서 나오는데 내가 봐도 참 재밌다.

아이가 감기에 걸려서 수시로 '에취~에취"우유를 먹다가도 '에취~'

결국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의 진찰을 받고

엄마 손을 잡고 약국으로~~

집으로 돌아와 약을 먹고 물도 많이 마시고 손도 깨끗히 씻고..

근데 마지막장 내용은?

엄마도 감기에 걸렸어요~~


이 책을 보는데 왜이리 웃긴지..딱 우리집 내용이다.

실생활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들이 귀여운 그림들로 되어 있으니 참 흥미롭더라.



허니북 1탄도 아이가 엄청엄청 좋아했었다.

아직까지도 책을 뽑아와서 읽어달라고 하는 목록중 한가지다.

단 몇권만...

원래 아이들이 마음에 드는 책만 읽는다.

허니북1탄 17권인가?무튼 그중에 진짜진짜 좋아하는 책이 4권있었고 그 외에 책은 한번도 보지 않으려해서 못보여줬다.

이번에 장만한 2탄도 그러면 어쩌나~걱정했는데

다행히~~1탄때보다는 훨씬~~많은 책에 관심을 보인다.

완전 다행~~


허니북 구매에 망설이는 엄마들이 있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적극 권해주고 싶다.

아이가 책에 흥미가 생길수 있도록 엄마가 조금만 신경써주면

개월수가 어려도 스스로 책을 뽑아와서 읽는 아이로 키울수 있다~~!!

다 부모하기 나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