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엄마다./육아용품

아기 카시트 고르기 순성 VS 브라이텍스

by skysha 2017. 2. 18.
반응형

아기 카시트 고르기..출산전에 어떤걸 살까 엄청나게 고민하는것 중 하나일 듯 하다.

내가 처음 선택했던 카시트는 순정~우리조카는 순성껄로 지금까지 잘 타고 있는 반면..우리 아가는 처음 선택했던 순성으로 엄청나게 고생을 했었다.

육아용품은 아이를 키우면서 느끼는 거지만 다른 엄마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우리 아이에게 맞는건 따로 있는 것 같다.육아용품을 고를때는 인터넷 후기만 보지 말고 귀찮더라도 무조건 직접 매장에 가서 보고 아이에게도 착용해보고 사는것이 좋다! 이게 육아용품을 실패하지 않는 진리~!!


아기 카시트 고르기.순성 VS 브라이텍스.


우선 순성 먼저~보시다시피 각도가 그리 많이 꺽이지 않는다.좀 개월수가 된 아기들이라면 괜찮겠지만 신생아들에게는 조금 불편할수도 있다.
그게 제일 단점이였다.각도가 적게 꺽이다 보니 아기를 태웠을때 목이 꺽여서 내가 봐도 불편해 보였다.




밸트부분은 이중으로 되어 있고 워낙 안전한 카시트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안정성면에서는 걱정안해도 된다. 다만 우리 아기에게는 맞지 않았는지 몹시 불편해해서 얼마되지 않아 다른 카시트를 고를수 밖에 없었다.

아기때 이 카시트에만 태우면 어찌나 우는지 차를 탈때마다 아기도 나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었다.

그러다가 친구네 놀러갔는데 같은 개월수 아기인데도 카시트에서 엄청 편안하게 잘 있고 울지도 않길래 우리 아기도 친구의 카시트에 태워보니 이게 왠걸 너무 편안해 하는것이다. 그러니 돈이 이중으로 들어도 바꿀수 밖에...



그 카시트가 바로 브라이텍스 갤럭시다. 딱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는 쿠션패드와 각도~ 이걸로 사려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이 회사에서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로 많이 눕혀지는 각도에 대한 장점을 설명하고 있었다.

엄마들의 마음을 바로 캐치해서 만드는 육아용품 회사들..정말 대단하다.




밸트도 단단하니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좋다. 이 카시트도 안정성인 면에서는 유명하기 때문에 사고시 위험성에 대해서는 걱정 안해도 된다. 확실히 우리나라 제품들보다는 외국계열 회사들의 제품들이 안정하고 질 좋이 좋다.

우리나라 기업들은 너무 자기네 이익만 챙기는 점들이 많아서 왠지 국산제품은 믿음이 좀 안가긴 한다..




브라이텍스 카시트의 가장 좋은 장점인 이 각도!!! 아이가 정말 편안해 한다. 이 카시트로 바꾸고는 차를 탈때 아이가 언제 울었냐는 듯~장거리를 가도 한번도 울지 않았다.쿠션감도 정말 좋다. 내가봐도 확실히 편해 보이는 비쥬얼.바꾸고 나서는 진작 바꿔줄껄 괜히 아이탓만 했던게 어찌나 후회가 되던지..아이가 우는데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다.


신생아부터 18kg까지 탈수 있다. 우리아기는 마른편이라 26개월임에도 아직 오래 탈수 있을 듯 하다.


육아용품을 사면서 주변에 좋다는 얘기들만 듣고 구매해서 몇번이고 다시 산 경우가 진짜 많다. 돈 G랄..귀찮더라도 왠만하면 직접보고 아이에게 보여주고 착용해보고 사는게 좋다. 안그러면 아이에게 맞는 제품으로 다시 사는 경우가 빈번하게 생긴다.

개인적으로 이 브라이텍스 갤럭시2 카시트는 진짜 강추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