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홈쇼핑 한우물 볶음밥 사먹어본 후기.

by skysha 2017. 4. 16.
반응형

오늘도 홈쇼핑 구매후기다.

채널을 돌리다가 또 나의 눈을 사로 잡은것이 있었으니..바로 냉동볶음밥!!

우리집은 급할때마다 먹을수 있게 항상 냉동볶음밥이 구비되어 있는 집이라...;

눈길이 자연스레 갔다.

근데 브랜드 이름이 한우물 볶음밥? 처음 들어오는 이름이라 잠시 고민했지만..

쇼호스트들이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나도 모르게 주문을 해버렸다.

쌀도 김제쌀로 갓 공정할 쌀..?

뭐 그래서 일단 주문해보기로..

매번 주문하는 곳이라 포인트가 쌓였기때문에 나름 저렴하게 3만원 후반대로 구매하였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착~

역시 내사랑 홈앤쇼핑은 배송도 빠르다잉~


구성도 다양하다.

사천식,곤드레나물,새우,랍스타,소불고기,잡채,낙지,새우볶음밥...






도착하자마자 첫번째로 맛본 낙지볶음밥과 랍스타볶음밥.

매운걸 좋아하는 나는 낙지볶음밥에 얼마나 기대를 했는지..

비쥬얼은 아래 사진처럼 끝내준다.


하지만....맛은.....슬프다.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님. 낙지도 몇가닥 없고....


매운걸 싫어하는 남편이 먹은 랍스터볶음밥은....

흠..랍스타라고 해도 랍스타를 바라진 않았었다.맛살정도 되겠지...했는데

이건 맛살 맛도 아닌것이 어묵...맛이 나지..?

컵라면에 들어가 있는 어묵사리같은 느낌..이게 어찌 랍스타볶은밥이란 말이오.....





첫번째 시식에 실망을 하고 다음에 먹었던 한우물 잡채볶음밥!

요건요건 맛있었다!!

잡채도 가득하고 나름의 야채도 많아보였다.

당근도 큼직큼직!!

계란을 섞어서 먹으면 맛있다길래 계란후라이를 해서 같이 볶았더니 비쥬얼도 더 좋다.

적당히 짭쪼롬하며 감칠나는 맛!


한봉지 양은 좀 적은편이다.성인 2명이서 먹을때는 3봉지는 해야 딱 적당하다.





다음은 아들램에게 해주었던 한우물 새우볶음밥!


이 새우보끔밥도 계란이랑 같이 볶아주었더니 훨씬 맛이 좋아졌다.

새우 양은 적어서 아쉬웠지만 나름 콘이라 파같은 야채들이 많이 보였다.

맛도 괜찮았다.

새우볶음밥도 맛있었던것 중 하나.




아들램에게 차려주니 아들은 맛있다고 냠냠~~

엄청 잘먹었다. 아들이 잘먹었으면 성공!

다른 반찬도 필요없었다.

근데 하나 아쉬웠던건 아들램이 먹다가 새우를 더 달라며 투정을....

새우양이 좀 부족했던게 넘넘 아쉬웠다.

비쥬얼도 굿굿!!



냉동볶음밥을 많이 먹어봐서 맛을 쫌~~아는 우리집 식구가 먹어본 한우물 볶음밥은...

그냥그냥 무난했다.무난해..

볶음간 간이 약간 짠편이라 아이에게 줄때는 밥을 좀 더 섞어주는게 좋을 듯 하다.


아직 곤드레 나물밥,소불고기밥..등등 못먹어본 것도 있지만..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맛없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임.

개인적인 후기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그래도 아들램은 냠냠~~~ 잘먹으니 밥하기 귀찮을때 유용하게 쓰일것같긴하다.

하지만...솔~~~직히 이번에 주문한것만 먹고..

재구매는 안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