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관리하는 여자다.

홈쇼핑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써본 솔직후기.

by skysha 2017. 4. 12.
반응형
봄바람이 솔솔~불던 어느 봄날..
또 나의 눈길을 사로잡은 홈쇼핑 방송이 있었으니..

바로 셀프 네일..?

셀프네일 스티커?

전에도 이런 제품을 본적이 있긴 하지만 스티커라 왠지 허접한 느낌이였지만

홈쇼핑에서 나온 이 제품은 뭔가 퀄리티 있어보이고 진짜 네일샵에서 한 젤네일 같은 느낌이 물씬..

이러니~안살수가 있나..

안그래도 요즘 네일 못받으러 가서 넘넘 안타까웠는데 

이건 꼭 사야해~~~하며 바로 겟겟!!!


나의 블로그에 하도 홈쇼핑 후기가 많아서 혹시 협찬 받아서 쓰는 블로그 아니냐 하는 분들도 혹 계실지 모르겠지만

내 블로그에 홈쇼핑 제품은 다 내 돈주고 산 솔직후기라는거~~!!


홈쇼핑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후기.



도착.....

캬~~~~생각했던거 보다 실제로 보니 엄청엄청 이뻐이뻐~
이뻐이뻐 진짜이뻐...
20종 중에 안이쁜 스타일이 없다.
정말 하나같이 다~~이쁨주의!




하나하나 들여다보니 정말 마음에 더더더 쏙~~들었다.

어쩜 이렇게 색상이 이쁘지~~

데싱디바 홈쇼핑 방송을 볼때는 그냥 '몇개만 이쁘네..'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기대이상이였다.


통안에는 사용방법과 유분기를 지울수 있는 티슈 한장이 들어있다.

근데 한장이라 쫌 아쉽긴 하다..

그나마 나는 집에 손톱 유분기 제거하는게 있어서 다행이지만 없으신 분들은 쫌 불편할 듯 하다.




손톱에 유분끼를 제거하고~~~나의 손톱에 맞는 사이즈들을 골라 뒷면 투명스티커를 떼고 손톱에 붙이면 끝!

완전 초간단이다.

데싱디바로 1분도 안걸리게 초간단으로 붙힌 나의 손톱.

완성샷.

큐티클도 제거하고 손톱정리도 좀 하고 제대로 하면 더더 이쁠듯 했다.


그래도 뭐~~나는 완전 만족...!

아주 가까이 보지 않는 이상..젤네일 스티커인거 티 안남~

색상이랑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샵에서 젤네일 받은 그런 비쥬얼이다.




발에도 붙여봤는데 발톱에 붙이기에는 너무 커서 붙이고 발톱깍기로 깍았다.

발톱깍기로 깍으면 끝부분에 색이 벗겨진다는 후기들도 많던데..

깍고보니~~어?괜찮은데..?

손톱깍기로 깍아서 내 손에 맞에 잘라 쓰는것도 괜찮다.

다만...

발톱에 쓰기에는 좀 아깝다..

왜냐면 이 젤네일을 반이상 잘라야 하기 때문에..

새끼 발톱에 아무리 작은걸 붙인다해도 반이상은 짤라 버려야 하는 상황 발생!





어찌어찌 하여~손톱에는 양쪽 2개쎅 4개.

발은 양 엄지발톱에만 한개씩 2개를 붙였는데 접착력 대박!!


나는 애기 엄마라 설겆이를 끼니마다 해야 해서 좀 걱정이였는데

전혀 문제 되지 않음...

이게 얼마나 가려나는 모르겠지만 지금 상태로 보자면 일주일은 거뜬히 갈듯..?



처녀때나 미스때는 젤네일을 즐겨하며 좋아했었는데 아기엄마가 되고나서는 현실이...

하러 갈 시간도 없고 아이때문에 손톱을 길게 기르지도 못하고..기타 등등

거기에~~

엄마가 되니 내 손톱에 이거 할 돈(예쁜 젤네일 기본5만원 이상)이면 아이 책이라도 하나 더 사주지 하는 생각에 하고 싶다가도 참고 했었는데

이런 나에게 이 홈쇼핑 구성의 데싱디바는 진짜 감사한 제품이 아닐수 없다.


젤네일이 하고 싶어서 애기 어릴때 홈쇼핑에서 Tok젤네일 풀구성을 샀었는데..

손재주가 없어서인지~그런 젤네일 세트는 무용지물이였다.

아직도 안방 한구석에 쳐박혀 있음..

직접 바르는 젤네일 구성보다는 이게 훨훨~~~낫다.

정말정말!!


친언니랑 같이 붙이다가 애기엄마인 언니도 열광을 하며 붙이고 갔다.

양이 많아서 나같은 애기엄마 친구들에게 붙여줘도 되고 엄마에게도 붙여줘야겠다.

이거 이렇게 좋으면 사람들...네일샵 가려나...?하는 오지람 걱정까지 들었다.


무튼 데싱디바 이거 완전 대대대만족!!!!

이거 다~쓰면 또또 살꺼다!!!



내돈주고 쓴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