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관리하는 여자다.

유니시티 네이젠 화장품?모공,탄력에 최고다.

by skysha 2017. 4. 20.
반응형

간호사 시절 친하게 지내던 쌤의 연락..

결혼후 육아로 간호사일을 그만두고 집에 있다가 유니시티...를 한다고?

흠...

친한 쌤이 한다고 하니..유니시티 영양제 좋다고는 전부터 들어왔던터라~~

남편이며 아이며 나의 영양제를 대놓고 먹기 시작했었다.


아이 영양제는 진짜 좋았다.그건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무튼 요번에 새로 나온 화장품이 있다며 한번 써보라고 하여 갑자기 급체험을 하게 되었다.

단 3일만이라니...줄때 얼른 체험 해봐야지..


요즘 유명한 유전자 화장품? 유니시티 네이젠 화장품이란다.

내가 단 3일만 체험해보고 포스팅 하는 이유는....

진짜 좋다!!!

모공축소가 한눈에 보이는 화장품이라니...Oh My God~!!!

미국 뉴스킨을 직구해서 쓰고 있으면서도...이 화장품에 마음이 간다..


아래 사진처럼 5종이 한세트란다.

폼클린징,토너,세럼,데이크림,나이크 크림.



유니시티 네이젠 화장품 솔직후기


내가 한번 써보고 극찬에 극찬을 했던 폼클린징...

아~~~이건 꼭꼭 살꺼다!

단품으로도 살꺼다!!!


세안하고 얼굴에서 광이 나는 클렌징은 처음이였다.

내가 뉴스킨에서 가장 애정하는 180x 보다~~~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개인적인 느낌.)

모공이 쫀쫀해지면서 각질제거가 싹~~되어 피부에서 자연 광이 나는 클렌징이였다.

향도 굿굿~





다음은 토너....스킨인데 미스트처럼 분사형이다.

이 토너를 뿌리면 뭐랄까...

가벼운 미스트 같지 않고 뭔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진다.

묽은 영양 에센스 뿌리는 느낌..?

내가 써본건 건성용이라 그랬는지 약간 촉촉하면서 끈적이는 느낌도 있었다.

그치만 기분 나쁜 끈적임이 아니라 고영양보습 같은 느낌이였다.


왠지 고급진 느낌~~더더더 자꾸만 뿌리고 싶은 느낌~!!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지..?





요건 유니시티 네이젠 화장품 세럼~~~

아..이것도 느낌이 진짜 좋다...

마치 실크 벨벳을 바르는 느낌이랄까...?

정말 부드럽고 곱게 발린다. 발림성 최고...!!!

향 마저 좋아..


막 얼굴에 영양이 듬뿍 들어갈 것 같은 느낌~~!!!

피부탄력에 엄청 도움을 줄것 같은 느낌..




요건 나이트 크림..

안타깝게 데이 크림을 못 찍었다..안타까워라...

데이 크림도 엄청 좋았음.


무튼 나이트 크림은 나이트 크림답게 고농축~~~이다.

고농축이라 발랐을때 두껍고 답답하지 않을까 했는데 이게 왠걸...이것마져 고급진 느낌으로 부드럽게 발린다.

도대체 이게 뭐야~~~~


몇년간 뉴스킨만 써온 나에게 이런 시련이....

그간 뉴스킨외에 좋은 화장품은 없다고 믿어온 나에게.....

완전 멘붕이였다.


내가 처음 써본 유니시티 네이젠 화장품...정말 좋다.


건성용,지성용 두가지가 있는데

내가 써본건 건성용~~~!!

악건성인 나에게는 아주 딱이였다.


폼클렌징으로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그러고는 고영양 세럼,크림으로 영양보충!

그 고영양 보충이 부담스럽지 않은 묵직함..

고급스러운 부드러움이 피부를 감싼다.


이틀 써보고...아니 폼클렌징은 단 한번만 써보고 좋다고 이런 느낌 받은 화장품은 처음이였다.

세안후 모공축소가 눈에 보였고 탄력으로 피부가 탱글해지는 느낌이였다.

모공축소,피부탄력이 고민이신 여자분들에게 좋을듯 하다.


이 화장품은 아직 판매전으로 예약을 받는중이라고 한다~~

벌써조기 품절예상으로 예약이 줄을 섰다고 하니....관심있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예약해보시길...


내 화장품 인생중 가장 잇템이였다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