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성서 계대 초밥 맛집"히로미"

by skysha 2017. 4. 5.
반응형
대구 모다아울렛을 가던중 급 초밥,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성서 계대 맛집에 들렀다.
모다 아울렛 근처에는 맛있는 회덮밥집이 없기 때문에...가는길에 먹고가는게 낫다하여 계대로 고고~

사실 계대근처에 초밥 맛있게 하는곳을 몰라 남편과 이곳저곳 뒤져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다.

초밥&롤&돈까스&회덮밥까지 파는 곳!!

"히로미"
주소는 "대구 달서구 호산동 352-13"
골목에 있고 가게가 작은편이니 잘~~찾아가야 한다.



성서 계대맛집 "히로미"의 메뉴판!!

대학가 근처라 그런지 정말 저렴하다.

왠만한 정식류는 우동까지 포함인데 7천원에서 9천원이면 충분히 먹는다.



남편과 나의 메뉴는...

돈까스를 좋아하는 남편은 "돈까스 정식+우동세트=8.000원"

회덮밥이 먹고팠던 나는 "회덮밥 정식+우동세트=8.000원"

거기에~~

초밥 5피스 추가! 4.500원.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간장에 절인 양파와~~왠 샐러드같이 생긴 음식이 나왔다.

 이건 그냥그랬음~



기대 안하고 맛이나 보자~~하며 주문했던 초밥5피스...

이게 예상외로 진짜 맛있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런 초밥 맛이면~~진짜진짜 강추할만 했음.



다음 남편이 주문한 돈까스 정식.

수제 일식돈까스~~에 우동까지!!

나름 정갈한 모습~~


돈까스는 그렇게 맛이 있지도 그렇게 맛이 없지도 않았다.

무난하게 맛있게 먹는 돈까스 맛!!




다음은~~내가 주문한 회덮밥 정식!!!

엄청 많은 야채와 회가 담긴 회덮밥~!!

뿌려먹을수 있는 초장이 따로 나오는데 그리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맵고 짠~~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나는 초장 소스를 듬~~뿍 뿌려서 비벼먹었다.


야채가 잘게 썰어져 있어서 술술 넘어가는 그런 회덮밥 맛이였다.

같이 나온 우동도 맛있었다!

우동면빨이 탱글탱글~~!!


정식에 같이 포함되어 나온 우동치고는 괜찮은 편!!




성서 계대 맛집 "히로미"는 대학가에 저렴하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점이였다.

그래서인지 가게안에는 대학생들이 참 많았다.

돈까스,초밥,우동,롤,회덮밥~~을 함께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에 가보시길...

싸게~~양 많게~~~가볍게 먹기 딱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