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구미맛집 공단동 동광알탕,초밥 끝내준다~~

by skysha 2017. 5. 2.
반응형

구미에서 초밥,우동 가장 맛있는 맛집이다.

구미에 오래 산 사람은 거의 알만한 동광알탕~!이다.

가게 이름이 알탕이라 주메뉴가 알탕~~인거 같지만 알탕 외에 초밥,우동,회,회덮밥 등등 메뉴가 다양하다.

가게가 공단동에 위치하려 공단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 밥먹으러 자주 가는곳이다.

공단 롯데시네마 근처에서 여기가 가장 맛있는 맛집 일듯하다.


주소는 구미시 공단동 201번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가게안에는 아이와 밥먹기 편하게 방도 있고 가게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아이와 가기에도 참 편한 곳이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사진 참고~!





우리는 구미맛집 동광알탕의 주메뉴!

알탕과 초밥..아이가 먹을 우동~~까지 세가지를 주문했다.


그리고 나온 음식들...

몇가지 기본찬들과 한상씩 따로 나온다.

깔끔하고 음식맛들도 굿굿~!!






하나씩 보자면...

요 동광알탕..


내가 평소 알던 그런 알탕 맛이 아니였다.

얼큰하고 매콤한 알탕을 생각하신다면~~번지수가 잘못되셨습니다.


구미맛집인 동광알탕의 알탕은 자극적이지 않은..구수한 알탕이다.

마치 비지장..?된장..?이 섞여있는 듯한 맛..이랄까?

왠지 건강보양식 같은 맛..


그리고 알이 정말 푸짐푸짐~!!

나는 고니..? 마치 뇌같이 생긴 알도 좋아하는데 그건 들어있지 않았음.


구미에 오래산 언니는 맛있다며 허겁지겁 먹었지만...

얼큰하고 매콤한 알탕을 상상했던 나는 조금..실망을...


역시 경상도와 충정도의 입맛은 다르다는....




다음은 초밥!!!


나는 이 초밥이 진짜진짜 맛있었다.

여태 먹어본 초밥 중...베스트 3안에 드는 맛!!


초밥의 회가 어찌나 맛있던지...회를 씹을수록 단맛이 나면서 쫄깃쫄깃..

정말 예술이였다.


다음에는 회코스를 꼭 먹어야겠다고 다짐을....

구미맛집 동광알탕 메뉴중..나는 초밥이 최고인 듯 하다.진심~~





그리고 우동...


이 우동도 정말 맛있었다.

면발도 탱글탱글하니 국물이 끝~~내줘요.

아들램도 입에 맞았는지 엄청나게 먹고는 밥까지 말아서 잡수셨다는...

오뎅,어묵,유부도 듬뿍~~들어있다.


구미맛집 동광알탕의 알탕은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였지만(나는 엄청 자극적인 매운맛을 좋아함.)

초밥,우동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집이다.


진심 초밥......최고다.

또 먹고 싶어지고 생각나는 맛~~

그래서인지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가게안에 사람들로 가득 차는 음식점이다.

구미에 온다면~~~한번쯤 가볼만 하다!!


초밥을 꼭 먹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