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경주 불국사 맛집 궁림바지락칼국수!!

by skysha 2019. 11. 25.
반응형

여행중 우연히 찾아간 맛집.궁림바지락칼국수~
경주 불국사 맛집이기도 하다~
일단 밑반찬은 위에 사진처럼 나온다.

먼저 따끈한 된장국이 나와서 참 좋았다.아삭아삭 양파절임도 본격적인 식사전 입맛을 적당하게 돋게 해주었다.

우리는 어른4명 아이 셋이였다.
이왕 여행온거 다 먹어보자며 보쌈과 파전,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다.

먼저 쌈과 두부와 함께 보쌈이 나왔다.
고기맛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으나 가격대비 양이 참 적었다.



다음은 파전~~~파전은 고소하니 참 맛있었다.
계란이 듬뿍 들어간 맛이였다.
두툼하고 오징어니 야채니 참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이제 메인 경주 불국사 맛집의 궁림바지락칼국수!!

바지락이 진짜~~~많이 들어가 있었다.
국물이 엄청 시원해서 전날 먹은 술로 힘들었던 위장이 후~~~풀리는 느낌이였다.
면빨도 약간 우동?같은 느낌이라 오동통한것이 아이들도 곧잘 먹었다.
어른들은 국물에 완전 해장 굿굿!!


솔직히 보쌈은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 그닥이였고 파전과 바지락칼국수는 탁월한 선택이였다.
온가족이 함께 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다.
가게도 집같은 편안한 방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도 참 편하게 먹었다.

경주 불국사에 간다면 궁림바지락칼국수 집에 들려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