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관리하는 여자다.

임블리 마스카라 솔직후기

by skysha 2017. 4. 2.
반응형

내가 엄청 좋아하는 쇼핑몰...

임블리.

피팅모델이자..CEO 임블리님!너무너무 예쁘심~

진짜 임블리 사이트 한번 들어가면 임블리님 얼굴 보느라 정신없을 정도.

연예인보다 더더 이뻐이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생기겨서 그런지 임블리가 바르고 입고 하는건 모든지 사고 싶다는..

원래 여자들 쇼핑몰은 모델이 중요하다.

이쁜여자가 하면 다 따라하고 싶은 여자의 마음..

나도 그녀처럼 바르고 입으면 왠지 그녀처럼 될것만 같은 기분~


그래서 이번에도 겟겟!!


임블리 마스카라 솔직후기




원래 속눈썹 연장을 계속했던 나..
이제 눈썹이 다 떨어져 새로 할때가 되었지만 이번에는 속눈썹 연장을 포기하고 임블리 마스카라를 써보겠다고 다짐!

마스카라만 사려다가 임블리님의 이쁜얼굴에 홀릭되어 이것저적 함께 구매했다.

나머지도 곧 포스팅하기로...



임블리 마스카라를 열어보니~~

흠..생각보다 얇은 마스카라솔이였다.

보통 볼륨마스카라 보다는 컬링마스카라 모양새.



나의 쌩눈 사진..

속눈썹 길이가 아주 짧은건 아닌데 오랫동안 속눈썹 연장을 해온터라 숱이 얇고 얼마없다.




눈썹뷰러나 집게 사용하지 않고 그냥 임블리 마스카라만 쓱쓱 대충 바른~후 사진.

쫌 길어지고 올라긴듯..?




이렇게 보니까 잘 모르겠어서 전후 사진 비교~!!

위에는 아무것도 안한 쌩눈썹 사진.

밑에는 임블리 마스카라 바른 사진.


확실히 길어지긴 길어졌다.

임블리 마스카라를 써본 후기..느낌은..


깔끔히 잘 발린다~!! 전혀 뭉치거나 하지 않는다.

뭉치지도 않고 깔끔하게 발리면서 속눈썹도 길어지니 너무 좋다.

하지만....

바르고 쫌 지나면 눈이 팬더가 된다...

심한건 아니지만 좀 번지는 편인듯 하다.

그게 조금 아쉽다...내가 유분이 많은 피부라 그런가..

무튼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한 제품은 아니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