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먹는다.

대구공항 맛집 경대 북문 88식당~맛있다!

by skysha 2017. 4. 29.
반응형

제주도에 여행가던 날..

대구공항으로 가야해서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가기로 함.

근데 인터넷에 대구공항 맛집을 검색해도 딱히~~~없다...


그리하여 인근 대구 경대 북문맛집을 검색...

경대맛집중에 유명한 88식당..?을 찾았다.

최근글에 보니 호불호가 갈리던데..돈까스를 좋아하는 우리는 그냥 먹어보기로...


위치는 대구 북구 산격동 1314-8.

우리가 주문한 치즈 눈꽃 돈까스와 에비동(새우튀김덮밥.)





실내내부는..가게 이름 88식당처럼 옛날 분위기...

아기자기하며 아담하고 나름 분위기 있었다.

생각보다 귀염스러운 내부에 신기할 따름이였다.





대구공항 근처 경대 북문맛집 88식당 메뉴....

찍었던 한페이지가 날아가는 바람에 한쪽만...


우리가 주문한 메뉴~에비동(새우튀김덮밥)은 5.900원.

치즈눈꽃돈까스는 7.500원.





그럼 먹었던 메뉴들을 자세히 볼까~~~?


요건 눈꽃치즈돈까스..

와~~이거 맛있었다.

소스도 나름 상큼하니 신선한 맛...


뜨거운 돈까스에 치즈가 녹으니~~~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다.

돈까스를 좋아하는 남편은 완전 만족..!!





요거는 에비동~!!

새우튀김덮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우와~!!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경대 북문맛집 88식당의 음식맛이 짜고 달다고 하는 후기들도 있었지만 우리는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뭐가 짜고 달다는거지?

맛있기만 하구먼..


위에 올려진 새우튀김~!!

진짜진짜 맛있었다.

29개월 우리 아드님...허발하고 드심..


대구공항 맛집이면서~~공항이랑 가까운 경대북문 맛집인 88식당은 정말 맛깔나면서 맛있는 음식점이였다.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쫌 적다는 점..


그래도 둘이 아쉬운 듯..모자란 듯...

나름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또 근처에 갈일이 있다면..또또 가서 먹고 싶은 집이다.

반응형